시작페이지로 설정 l 즐겨찾기 추가
홈으로 l 회원가입 l 고객센터
     
    아이디/패스워드찾기
    자주하는질문 Home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질문
     
    ㆍ럭키문자의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알려드립니다.

    • 보내는사람번호(발신번호)가 입력이 안됩니다.

    • 작성자 : 럭키문자 작성일자 : 2018-10-15 20:52:29 조회 : 0
    • 2015년 10월 16일 발신번호 사전등록제 시행되었습니다.(적용은 10월 15일 오후 3시부터 됩니다.)
      이로 인해 발신번호를 임의로 입력하지 못하고 등록(인증받은) 번호로만 발신번호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  인증방법은 발신번호관리하기 또는 사전등록 안내페이지를 통해서 인증,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      또한 사이트가 인터넷익스플로러에 최적화가 되어 있어 크롬 및 기타 브라우져에서는 발신번호 선택등이 원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  크롬 및 기타 브라우져를 이용하시는 고객분께서는 인터넷익스플로러로 접속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목록